zbrush classroom

2008. 7. 16. 22:36 from Tutorials/2.5d Tool

http://www.pixologic.com/zclassroom/

zbrush classroom - maya workflow

-uv texture manager>image>iamge range ->max를 1 이상으로
각 부분을 다른 사분면으로 옮겨줌   ->uv group에 반영됨
-원본 object를 duplicate하여 mesh를 정사각형으로 와이어가 배치되도록 split edge
- obj로 익스포드
- tool>sub tool>group split  ->uv그룹에 따라 각각을 툴로 나누어줌 = sub tool
-tool - layers - new
  각 레이어에 따라서 스컬럽팅한 것을 on/off가능
  intensity 강도 조정가능
- 알파 선택 -> ctrl+드래그


'Tutorials > 2.5d Tool' 카테고리의 다른 글

Zbrush3 Plugin : SubToolMaster  (0) 2008.07.30
GN-Introduction to zbrush 02  (0) 2008.07.13
GN-Introduction to zbrush 01  (0) 2008.07.13
Posted by KC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