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 Images
드래곤네스트 그래픽 관찰 01
KCN
2010. 2. 26. 17:45
일단 드래곤 네스트를 플레이하면서 가장 처음 와 닿았던 부분은, 모델링에서의 양감이 굉장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직선적이기보다는 곡선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점이 좋았다.
전체적으로 모델링이 굉장히 마음에 듬.
맵소스는 전체적으로는 사진 소스를 꽤 쓴것 같다. 그렇지만 사진 소스를 많이 썼을때 느껴지는 탁함 같은게 적다.
중간톤은 약간 날려주고, 올려준 사진 텍스쳐를 콘트라스트를 강하게 주어서 가장 어두운 영역을 중심으로 남겨놓은 듯.
그리고 직선적이기보다는 곡선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점이 좋았다.
전체적으로 모델링이 굉장히 마음에 듬.
맵소스는 전체적으로는 사진 소스를 꽤 쓴것 같다. 그렇지만 사진 소스를 많이 썼을때 느껴지는 탁함 같은게 적다.
중간톤은 약간 날려주고, 올려준 사진 텍스쳐를 콘트라스트를 강하게 주어서 가장 어두운 영역을 중심으로 남겨놓은 듯.